Higround, 고전 게임 “소닉 더 헤지혹”에 영감받은 컬렉션을 발매하다

게임 문화에 영감을 받은 브랜드 하이그라운드(Higround)가 일본의 다국적 게임 기업 세가(SEGA)의 소닉 더 헤지혹(Sonic The Hedgehog) 시리즈와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14종의 다양한 품목들은 티셔츠와 바지는 물론, 하이그라운드의 주력 상품인 키보드와 마우스 패드, 가방 등이 포함되어 게임 팬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 하이그라운드가 준비한 3개의 키보드 중 소닉 시리즈를 주제로 한 디자인이 2개, 나머지 하나의 키보드는 세가가 과거에 출시한 유명 게임기 드림캐스트(Dreamcast)를 오마주한 디자인이 담겼다. 또한 3개의 키보드는 기존의 키보드보다 입력 속도가 46% 빠른 TTC 스피드 실버 스위치(TCC Speed Silver switches)가 탑재되어 이전과 다른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게임에 적합한 키보드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2020년부터 브랜드를 운영한 하이그라운드는 이번 협업을 통해 가장 많은 품목을 준비하며 고전 게임 팬들을 끌어모으기 위한 움직임을 보이는 중. 태평양 표준시를 기준으로 8월 5일 오후 12시에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니 인스타그램 계정과 홈페이지를 참고해보길.

Higround 인스타그램 계정
Higround 온라인 스토어 링크
SEGA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Higround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