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인플루언서 Lil Miquela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발표한 PacSun

2016년 처음 등장한 가상 인플루언서 릴 미켈라(Lil Miquela). LA에 사는 19세 브라질계 미국인이라는 설정으로 완성된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필두로 유튜브와 틱톡을 활용해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이미지와 영상으로 선보이며, 지금의 MZ세대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미켈라의 영향력은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로 증명되는데, 무려 300만 명이 그녀를 팔로우, 가상 인플루언서로서 패션과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펼치는 중이다. 그리고 바로 어제 미국의 패션 편집 스토어 팍선(PacSun)이 미켈라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발표, 2022년 소셜 콘텐츠와 캠페인을 함께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수많은 브랜드가 메타버스라는 새로운 세계에 진입하고 있는 이때, 팍선 역시 가상 스토어와 NFT 아트 컬렉션을 통해 계속해 미래를 탐구하는 이들과 발맞춰 가기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미켈라와의 파트너십 또한 이러한 움직임의 일환으로 결코 늙지 않고, 언제나 이상적인 핏을 제공하는 버추얼 모델 릴 미켈라가 팍선, 그리고 지금의 패션 마켓에 어떠한 변화를 가져다줄지 앞으로 이어질 캠페인을 계속해 확인해보자.

PacSun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PacSun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