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님은 메이드사마(MAID SAMA!)”, “블루 피리어드(Blue Period)”, “오늘부터 신령님(KAMISAMA KISS)” 등의 공식 라이선스 의류를 발매해 온 리틀 리버 컴퍼니(little river co.)가 “진격의 거인” 공식 라이선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진격의 거인” 파이널 시즌의 명장면과 대사를 품은 이번 컬렉션은 땅울림 발동 후 에렌 예거의 모습을 담은 자카드 우븐 스웨터, 80화 에피소드 타이틀 ‘From You, 2000 years ago’와 해당화의 명대사가 새겨진 코튼 거즈 탑 등을 비롯해 헤비웨이트 반팔 티셔츠와 블랙 캔버스 토트백으로 구성됐다. 특히, 코튼 거즈 탑의 경우 티셔츠 전면 패널을 탈부착할 수 있게 했으며, 마치 부상당한 병사들처럼 거즈 소재의 느낌을 강조한 모습. 기존 애니메이션 공식 라이선스 의류 대부분이 밋밋한 티셔츠에 그래픽을 찍어냈던 점을 고려하면 상당한 디테일이 가해졌다고 볼 수 있다.
어느덧 올가을 공개될 마지막 에피소드만을 남겨둔 “진격의 거인”, 장장 10여 년을 함께해 온 이들과의 이별이 아쉽다면 리틀 리버 컴퍼니의 파이널 컬렉션과 함께해 보는 건 어떨까. “진격의 거인” 라이선스 컬렉션은 리틀 리버 컴퍼니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