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Originals x 바조우, ‘NMD S1 BAJOWOO’ 공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펑크 브랜드 99%IS-의 디렉터 바조우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 ‘NMD S1 BAJOWOO’를 공개했다.

한층 대담한 실루엣으로 돌아온 NMD S1는 펑크 문화에 바탕을 둔 바조우의 디자인 철학을 담았다. 스니커 힐컵 내부의 바조우 타이포와 더불어 아웃솔에는 ‘We are 「THE TI%MELESS」’라는 메시지를 새겼으며, 스니커 인솔에는 펑크에 대한 바조우의 열정과 존경을 대변하는 이미지를 담았다.

또한, 99%IS-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곱창 팬츠를 모티브로 한 슈레이스 스타일링 파츠로 기존 NMD S1과 차별화한 디테일을 선사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바조우와의 협업을 기념, 오는 8일 성수동 Y173에서 ‘THE T1%MELESS’ MY WAY SHOW를 진행함과 동시에 명동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에서는 17일까지 NMD S1 BAJOWOO가 탄생하기까지의 작업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스케치와 작업물을 전시할 계획이다.

NMD S1 BAJOWOO는 8월 10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adidas original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