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TLE MONSTER x “Overwatch 2” 협업 아이웨어 공개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와 온라인 게임 “오버워치 2(Overwatch 2)”의 협업 아이웨어가 공개됐다. 협업 제품은 “오버워치 2″의 캐릭터 ‘디바(D.Va)’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것으로, 캐릭터를 닮은 액센트 컬러와 팁 부분에 뿔처럼 위로 솟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디바 아이웨어 단 한 종으로 구성된 이번 협업 컬렉션은 흰색 바디에 핑크, 옐로우, 블루를 조합한 모델과 스카이블루와 오렌지 컬러를 조합한 2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된다. 아이웨어의 앞부분과 팁을 잇는 템플에는 실버 도색된 디바 피규어를 붙여 특별함을 한층 더했다.

아쉽게도 “오버워치 2″와의 협업 제품은 별도로 판매되지 않는다. 하지만 손에 넣을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다. 젠틀몬스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필터 챌린지에 참여하면 해당 제품과 “오버워치 2” 리미티드 게임 스킨을 얻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고. 가장 창의적이고 기발한 콘텐츠를 제작한 우승자에게는 랜덤 색상의 아이웨어가 발송된다. 다만 게임 스킨은 기간 한정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오버워치 2″의 팬이라면 지금 하단 링크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자.

GENTLE MONSTER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Overwatch 2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GENTLE MONSTER

김소라
Visual.... something...☆〜(ゝ。∂)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