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스눕 독(Snoop Dogg)이 창조해 낸 NFT이자 IRL(In Real Life)캐릭터, ‘닥터 봄베이(Dr. Bombay)’와 스케쳐스(Skechers)의 협업 컬렉션이 공개됐다. 공개된 제품은 총 3족으로, 스니커 두 종과 슬라이드 한 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화이트와 블랙, 두 컬러웨이로 출시된 ‘Uno’는 측면에 닥터 봄베이의 흉상을 새겼다. 또한 미드솔과 슈레이스에 레오파드 패턴을 가미해 단순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한편 ‘Doggy Air’ 역시 측면에 닥터 봄베이의 이미지를 새겼는데, 뱀피 패턴의 패브릭을 기반으로 설포를 비롯한 신발 앞부분에는 레오파드, 뒤축과 안감에는 오렌지색의 통기성 좋은 소재를 사용해 재기 발랄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슬라이드로 출시된 ‘Hyper Slide’는 솔리드 블랙과 레오파드, 두 가지 컬러웨이로 이루어졌으며, 전면부에 위치한 닥터 봄베이와 사이드의 레터링이 포인트.
닥터 봄베이는 카리스마 있고 장난스럽지만, 대부분 시간을 지루하게 보내는 유인원 캐릭터다. 이번 컬렉션에 앞서 이미 한차례 스눕 독의 기반이 되었던 미 서부의 바이브를 담은 아이스크림 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다. 닥터 봄베이의 새로운 행보, 스케쳐스와의 협업에 흥미가 생겼는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자.
Snoop Dogg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Dr. Bombay 인스타그램 계정
Skecher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Dr. Bombay, Skech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