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ma x nanamica, 협업 스니커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자사의 아이코닉한 모델 중 하나인 클라이드(Clyde) 발매 50주년을 기념해 일본 기반의 의류 브랜드 ‘나나미카(nanamica)’와 함께한 협업 콜렉션을 발표했다.

나나미카가 가장 큰 가치로 내세우는 ‘기능성’과 ‘스포츠’가 푸마의 기조와 맞아 떨어져서였을까, 이번 협업 제품 역시 널리 알려진 기능성 소재 중 하나인 고어텍스(GORE-TEX)를 바탕으로 구성되었다고. 기능성 의류 하면 으레 떠오르는, 투박할 것이라는 편견과는 반대로 클래식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나나미카의 또 다른 지향점 중 하나인 ‘편안함’을 극대화한 모습 또한 엿보인다.

이번 협업의 가장 주축이 되는 클라이드는 푸마의 시그니처인 측면 폼 스트립을 어퍼의 색과 통일하며 깔끔하게 표현했다. 반면, 레이스 루프(Lace Loop)를 안으로 숨기기 위해 하나의 레이어를 덧대 매끈함을 강조하는 동시에 협업 제품만의 특징적인 개성을 부각했다.

안타깝게도 해당 협업 스니커 나나미카 다이칸야마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세일즈 역시 진행하고 있으니, 깔끔하고 실용적인 멋을 추구하는 이들이라면 꼭 확인해 볼 것.

nanamica 공식 웹사이트
Puma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nanamica

김소라
Visual.... something...☆〜(ゝ。∂)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