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액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전천후로 활동 중인 래퍼 이영지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망설이는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메시지를 공개했다.
지금의 MZ세대를 대표하는 창의적인 래퍼 이영지는 반스의 글로벌 캠페인 ‘THIS IS OFF THE WALL’의 일환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자신만의 목소리를 전달한다. 반스는 청소년 랩 경연대회인 “고등래퍼”를 시작으로 “쇼미더머니”, “지구오락실” 등 새로운 도전을 겁내지 않고, 당당하게 해내는 이영지의 당찬 모습을 캠페인에 담아냈다.
본 캠페인 속 이영지와 함께 등장하는 스니커는 반스의 실루엣 뉴스쿨(Knu Skool)로 마치 올드스쿨(Old Skool)이 부풀어 오른 듯한 통통한 자태를 보여준다. 90년대 후반 스케이트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스쿨은 더 크고 두꺼워진 토 박스와 두툼한 설포, 입체적인 다이아몬드 사이드스프라이트가 특징이며, 힐컵의 고리를 통해 착용 또한 편리하다.
캠페인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시즈널 뉴스쿨 컬러웨이는 레이싱 레드와 그레이, 메가 체커보드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뉴스쿨의 새로운 컬러웨이는 반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99,000원부터 105,000원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매 시즌 다양한 컬러웨이로 출시될 예정이다.
Powered by Van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