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O & VERDY 콤비의 콘셉트 스토어, Otsumo Plaza 오픈

니고(NIGO)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휴먼 메이드(HUMAN MADE)의 모회사 오츠모(Otsumo)가 오는 11월 4일 새로운 콘셉트 스토어 오츠모 플라자(Otsumo Plaza)를 연다.

오츠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도 활동하는 니고와 그래픽 아티스트 베르디(Verdy)가 오츠모 플라자의 기획자로 나섰다. 작년 전 세계의 크리에이터를 위한 쉐어 아틀리에 오츠모 센터(Otsumo Center)에서 시작된 오츠모 플라자는 이곳에서 탄생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품화, 판매로 잇는 역할을 맡는다.

오픈과 함께 베르디의 오리지널 디자인으로 완성된 굿즈와 더불어, 웨이스티드 유스(Wasted Youth)와 휴먼 메이드의 협업 컬렉션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추후에는 앞서 이야기한 여러 크리에이터의 아이템 또한 선보일 계획이다.

오츠모 플라자의 위치는 지난 1월 폐업한 나이키랩 MA5(Nikelab MA5) 자리에 터를 잡았다. 니고와 베르디가 야심 차게 준비한 이 공간이 어떤 모습으로 발전해 나갈지 계속해 지켜보자. 오츠모 플라자의 발매 아이템 및 업데이트 소식은 아래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tsumo Plaz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