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테크노, 트랩, 그라임을 바탕으로 한 클럽 문화와 스포츠를 융합한 의복 라인을 전개하는 도쿄 기반의 브랜드 사운드 스포츠(Sound Sports)가 ‘기술 혁신’과 ‘실험’이라는 키워드를 앞세워 독창적인 패턴의 테크니컬웨어를 선보이는 런던의 _J.L-A.L_과의 캡슐 컬렉션을 발매했다.
나일론 트랙 셋업을 시작으로 후디, 롱슬리브, 볼캡으로 구성된 이번 캡슐컬렉션은 블랙과 도쿄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_J.L-A.L_의 독창적인 패턴이 나일론 트랙탑과 후디의 어깨선을 타고 흐르는 동시에 사운드 스포츠의 캐주얼한 느낌 역시 놓치지 않은 모습이다. 룩북을 살펴보면 알 수 있듯, 팔 굽혀 펴기, 씨름 등 그간 스포츠에 중점을 두고 컬렉션을 전개해 온 사운드 스포츠의 기조를 적극 반영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도쿄의 DJ가 직접 설립한 브랜드 사운드 스포츠답게 두 브랜드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도쿄, 서울, 런던을 순회하는 파티를 개최한다. 지난 11일 도쿄에서 진행된 파티에 이어 오는 18일에는 성수의 애프터타임에서 서울 로컬 디제이와 사운드 스포츠의 창립자 ISLND, 이시이 료타(Ryota Ishii), 호리데 쇼타(Shota Horide), 호소카와 유헤이(Yuhei Hosokawa)가 직접 플레이하는 파티가 개최된다. 서울과 도쿄 그리고 런던이 만나는 새로운 교차로를 경험하고 싶다면 오는 토요일 이들의 파티를 찾아봐도 좋을 것.
Sound Sport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_ J.L-A.L_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