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 x “Gundam Wing”, 협업 컬렉션 공개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허프(HUF)가 애니메이션 “Gundam Wing”을 테마로 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윙 건담’이라는 큰 테마 아래 “Mobile Suit Gundam Wing”, “Gundam Wing: Endless Waltz” 등의 여러 시리즈를 녹여냈다.

콜로니 195년 이후 벌어지는 우주 전쟁이라는 미래지향적인 스토리를 바탕으로 1995년 등장한 “Mobile Suit Gundam Wing”은 화려한 비주얼의 건담 캐릭터를 앞세워 그간 패션,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모습을 드러내 왔다. 허프의 이번 컬렉션 역시 건담 메카의 그래픽을 십분 활용한 제품 군으로 채워졌다.

“Mobile Suit Gundam Wing”의 주인공 히로 유이와 그 메카의 모습을 큼지막하게 전면 프린트한 크루넥 스웨터를 시작으로, 윙 건담 제로의 얼굴을 등판에 크게 새긴 플리스 재킷, “Gundam Wing: Endless Waltz”의 두 주인공 얼굴을 반씩 새긴 후디가 모습을 보였으며, 이외에도 애니메이션의 주요 장면을 새긴 셔츠와 티셔츠, 비니, 양말 등이 컬렉션을 구성한 모습. 이뿐만 아니라 메카의 모습을 홀로그램 그래픽으로 새긴 스케이트보드 데크 3종도 선보였는데, 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어릴 적 우주를 누비던 메카의 모습을 동경하던 이라면 결코 지나칠 수 없을 이번 컬렉션은 허프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HUF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