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로의 아트워크가 더해진 Carhartt WIP x WORKSOUT 20주년 기념 컬렉션 발매

국내 패션 디스트리뷰션이자 편집 스토어 웍스아웃(WORKSOUT)이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오랜 시간 단단한 파트너십을 이어온 칼하트 WIP(Carhartt WIP)가 웍스아웃의 20년 기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웍스아웃의 단골 협력자이자 친구인 비주얼 아티스트 크리스 로(Chris Ro)가 그래픽을 맡았다. 숫자 20을 뜻하는 ‘XX’ 타이포그래피를 모노크롬 팔레트로 그려낸 그는 ‘XX’를 단순한 숫자적 의미가 아닌 친구와 가족끼리 주고받는 친밀함의 표현으로 해석, 대중과의 소통을 표현했다.

이런 의미와 함께 움직임과 변화를 느낄 수 있는 크리스 로의 역동적인 그래픽을 칼하트 WIP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산타페 재킷과 더블니 팬츠에 녹여내 두 브랜드의 독특한 감성을 대담하게 드러냈다.

웍스아웃과 칼하트 WIP이 협력한 20주년 컬렉션은 오는 12월 14일부터 웍스아웃 압구정과 홍대 라이즈 스토어,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더불어, 12월 14일부터 28일까지 홍대 라이즈 스토어에서 크리스 로의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칼하트 WIP x 웍스아웃 20주년 기념 컬렉션 발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기사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arhartt WIP Korea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칼하트 WIP x 웍스아웃 20주년 컬렉션 & 크리스 로

일시 |
웍스아웃 압구정, 라이즈 | 2023년 12월 14일 목요일 PM 12:00
웍스아웃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스토어 | 2023년 12월 14일 목요일 AM 10:30
온라인 스토어 | 2023년 12월 14일 목요일 PM 12:00

장소│
웍스아웃 압구정(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57길 20-4)
웍스아웃 라이즈(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30)
웍스아웃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스토어(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B2층)

주의사항│
* 산타페 재킷 화이트와 더블니 팬츠 화이트는 라이즈와 부산 센텀시티 스토어에서만 발매됩니다.
* 선착순 입장하여 제품별 1장씩 구매 가능합니다.
* 웍스아웃 회원만 구매 가능합니다.
* 회원 본인 확인 후 본인 명의 카드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모바일 신분증, 임시 신분증, 외국인 등록증, 여권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사진이 포함된 학생증 가능합니다.
* 임의로 작성된 대기 명단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Powered by Worksout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