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i’s x Gundam SEED 협업 컬렉션 발매

리바이스(Levi’s)가 21세기 최초의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SEED”와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로봇과 데님, 쉽게 그 이미지가 떠오르지 않지만, 리바이스는 과감한 디자인으로 건담 마니아의 눈을 빛나게 할 대규모 컬렉션을 완성했다.

가장 눈에 띄는 건 리바이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501 진과 트러커 재킷, “기동전사 건담 SEED”의 대표 모빌슈트인 스트라이크 건담의 머리를 패턴화, 스톤 워시 데님에 프린트했으며, 애니메이션과 브랜드의 로고를 나란히 한 자카드 직조의 붉은색 패치까지 더했다. 럭비 셔츠에서도 스트라이크 건담의 얼굴을 커다랗게 프린팅, 이외 후디와 티셔츠에는 이지스 건담, 프리덤 건담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협업답게 포켓과 스트랩으로 디테일을 준 아노락 재킷과 팬츠, 건담의 대표적인 컬러웨이인 레드와 블루, 화이트 컬러를 조합한 가방과 파우치, 비니로 구성된 액세서리를 함께 발매한다.

가장 기분 좋은 소식은 본 협업 컬렉션을 한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는 점. 오는 2월 1일부터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리바이스 가로수길점, 코엑스점 등 일부 리바이스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Levi’s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Levi’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