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의 새로운 시즌을 알리는 Kompakt Record Bar 팝업 스토어

오는 2월 16일 레코드 문화를 바탕으로 하는 서울의 로컬 바 콤팩트 레코드 바(Kompakt Record Bar)가 2024년의 새로운 시즌을 알리는 팝업 스토어를 연다. 성수동에 자리한 콤팍트 레코드 바 3호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뉴에라(New Era)와 함께한 두 번째 협업 컬렉션과 더불어 도쿄를 기반으로 하는 패션 브랜드 P.W.A(Progressive Workers Association)의 협업 컬렉션을 동시에 발매한다.

2022년 첫 협업 이후 다시 만난 뉴에라와의 협업 컬렉션은 레코드 컬처를 조명하는 그래픽을 담은 코치 재킷과 티셔츠, 하프 집업 스웨트셔츠, 모자 3종, 피규어까지 총 7가지의 상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P.W.A와의 협업 컬렉션은 풀오버 재킷 2종과 2-Way 카고 팬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협업 컬렉션은 2월 23일부터 도쿄 하라주쿠 내 빔즈 퓨처 아카이브(BEAMS Future Archive) 스토어에서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팝업 첫날인 16일 오후 9시부터는 팝업을 기념하는 애프터 파티가 이어지며, 성인이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콤팩트 레코드 바의 팝업 스토어는 2월 16일부터 18일까지 운영되니 다가오는 주말, 가벼운 마음으로 발걸음을 향해 보자. 팝업 스토어에 관한 정보는 하단 콤팩트 레코드 바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Kompakt Record Bar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Kompakt Record Bar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