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hartt WIP Korea의 F/W 아웃도어 캠페인

 

지난달 31일, 칼하트 코리아(Carhartt WIP Korea)가 새로운 컬렉션 발매를 맞아 아웃도어 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캠페인은 F/W 시즌 컬렉션이 시작되었음을 알리는 신호탄으로써 늦은 밤, 홍대와 강남 일대에서 진행되었다. 마치 바밍(Bombing)을 떠오르게 하는 게릴라 형태로 불특정 다수에게 브랜드를 노출하는 독특한 방법을 선택했으며, 칼하트가 어떠한 의미를 품고 F/W 컬렉션 전개하는지 엿볼 수 있는 좋은 예다.

특히나 F/W 컬렉션에는 Icons, Archive Allovers, Athletic Play, State of Play 이렇게 총 4가지를 주제로, 그동안 칼하트가 쌓아놓은 아카이브를 한 단계 발전시키는 데 주력했다. 동시에 아메리칸 스포츠웨어를 칼하트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하면서 이전보다 더욱 많은 이들이 부담 없이 칼하트의 제품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브랜드의 변화가 그 어느 시즌보다 크게 와 닿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현대적이고 세련미가 돋보이는 데서 그 멋을 느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칼하트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해보자.

Carhartt WIP Korea의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