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Supreme)의 2024 SS 컬렉션을 입은 릴 야티(Lil Yachty)의 화보가 슈프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선공개되었다. 이는 THEM 매거진의 화보를 위해 찍은 사진들로, 신보 EP [Something Ether]를 발매한 래퍼 릴 야티가 모델로 나섰고, 포토그래퍼인 아리 마르코폴로스(ARI MARCOPOULOS)가 촬영을 담당했다. 특히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릴 야티 본인이 직접 스타일링을 진행했다.
미국의 스트리트 패션 신(scene)과 커뮤니티 사이에서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가진 래퍼로 유명한 릴 야티. 미국의 패션 매거진 컴플렉스(Complex)에서 선정한 ‘The Best Dressed Rappers Of 2023’ 부문에서는 릴 야티가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 에이셉 라키(A$AP Rocky),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번에 선공개된 화보에서는 슈프림의 2024 SS 컬렉션인 풋볼 후드 집업과 S로고 데님이 스타일링 면에서 주목을 받았고, 포우 퍼 재킷과 웨이브 바시티 재킷 역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트렌드의 최전선을 달리고 있는 래퍼 릴 야티의 감각으로 재해석된 슈프림의 2024 SS 컬렉션을 아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해보자.
Supreme 공식 인스타그램
Supreme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출처 | Supr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