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 SAN GEAR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오는 3월 1일 산산 기어(San San Gear)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가 문을 연다. 2019년 설립한 이후 5년만의 스토어 오픈이다. 합정역 인근에 자리하게 될 스토어는 기존 가정집이었던 건물을 개조, 2층과 3층을 스토어로 활용할 예정이다. 스테인리스과 대리석, 유리를 사용해 외관을 꾸몄으며, 내부에는 모듈형 집기, 그리고 포마 그래픽 팀이 디자인한 노출형 스피커와 맥스 밀라 세라(Max Milà Serra) 작가의 ‘PR625 telescope led’ 조명을 내부에 배치해 산산 기어의 세계관을 공간에 담았다.

산산 기어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더불어 3월 1일부터 3월 3일까지 24 SS 컬렉션 [SCOPE]의 프리뷰를 진행한다. 기간 중 컬렉션 전 제품을 10% 할인, 제품별 1개씩 총 5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산산 기어가 비정기적으로 발행하는 잡지 [燦燦 Vol.2]와 매장 오픈 기념 바디백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방문객을 위해서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하니 이 역시 기대해보자.

2월 29일에는 인근의 클럽 모데시(MODECi)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는 파티가 열린다. 서울 유수의 DJ, 그리고 산산 기어 팀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져 봐도 좋겠다.

SAN SAN GEAR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SAN SAN GEAR Stor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SAN SAN GEAR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