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의 폭을 한층 넓힌 Palace Skateboards x Umbro 24 SS 협업 컬렉션

런던의 스케이트보드, 서브컬처를 기반으로 종횡무진 활약하는 브랜드,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가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와 또 한 번 손을 잡았다. 늘 그렇듯, 전성기 시절의 영국 축구와 프리미어 리그에서 영감받은 24 SS 캡슐 컬렉션 발매를 예고한 것.

두 브랜드는 2012년과 2022년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2012년은 팔라스 설립 이후 최초의 협업으로 알려져 있는데, 90년대 영국 축구 문화의 룩을 반영했다. 2022년 컬렉션은 카타르 월드컵 직전 공개된 컬렉션으로, 조금 더 가벼운 반 소매 상의를 내세우는 동시에 밝고 생동감 있는 컬러 팔레트로 눈길을 끌었다.

다시 한번 축구 문화를 조명하는 컬렉션을 선보인 두 브랜드. 이번 협업은 네이비, 화이트, 블랙을 조화한 컬러웨이를 통해 엄브로 특유의 레트로한 감성을 담았다. 어디에나 걸치기 용이한 저지 스타일의 셋업 두 종과 캡과 비니, 앵클 삭스와 니 삭스, 반소매 축구 저지로 구성되어 다양하지는 않더라도 알찬 컬렉션을 구성했다. 특히 눈에 띄는 제품은 반소매 축구 저지로 사이버틱한 그래픽이 시선을 끌며 팔라스와 엄브로가 만나 보여주는 ‘레트로’의 폭을 한층 넓히는 듯하다.

두 브랜드가 선보일 영국의 축구 문화를 담은 캡슐 컬렉션은 오는 3월 8일과 9일, 양일에 걸쳐 발매될 예정이라고.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자.

Palace Skateboards 공식 웹사이트
Umbro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Palace Skateboards

김소라
Visual.... something...☆〜(ゝ。∂)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