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3, Real Madrid FC와의 협업 컬렉션 발매

스페인의 축구 클럽 레알 마드리드 FC(Real Madrid FC)와 Y-3가 손을 잡았다. 요지 야마모토가 이끄는 브랜드답게 섬세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며 동시에 아방가르드한 분위기를 풍기는 스포츠 웨어 7종으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해당 캡슐 컬렉션은 레알 마드리드 FC의 설립 120주년을 기념했던 스페셜 키트 이후 1년여 만에 이루어진 두 브랜드의 협업이다. 동시에 Y-3와 레알 마드리드 FC가 처음으로 협업한 지 10주년이 되는 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그런 만큼, 공개된 아이템에는 두 브랜드의 필수 요소가 공평하게 녹아든 모습. 레알 마드리드와 Y-3가 추구하던 모노컬러를 유지하며 모든 아이템을 블랙 색상으로 디자인했다. 코치 재킷과 레더 재킷, 저지 상의는 요지 야마모토의 손길이 느껴지는 단정한 테일러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폴로셔츠의 소매에는 각각 레알 마드리드 FC의 엠블럼과 요지 야마모토의 손 글씨가 위치한 모습.

한편, 캠페인 촬영에는 나오미 펠러(Naomie Feller), 데이비드 알라바(David Alaba) 그리고 이제는 전설이 된 지네딘 지단(Zinedine Zidane) 등 유수의 축구선수가 참여했다. 요지 야마모토가 선보이는 스포츠 웨어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자. 

Y-3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al Madrid F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Y-3

김소라
Visual.... something...☆〜(ゝ。∂)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