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Originals Yeezy Boost 350 ‘Pirate Black’ 발매

byb_20160211_00이지 부스트 350(Yeezy Boost 350) ‘파이럿 블랙(Pirate Black)’이 재발매된다. 현지 시각으로 다음 주 19일 출시 예정인 파이럿 블랙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제품 쟁탈을 위한 각축전이 예상된다.

물론 국내에도 출시된다. 아디다스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와 카시나, 10 꼬르소 꼬모 등 열 개가 넘는 매장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아디다스 코리아는 어제 자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매니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모바일 추첨권 배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측건대 일정 기간 무제한 추첨권 신청을 받고 당첨자만 구매하는 방식으로, 발매 당일 캠핑을 비롯한 혼선을 줄이기 위한 노력으로 보인다. 그들만의 리그가 없어진다는 것에는 양손 들어 환영하지만, 다른 한편으로 전국구 경쟁이 본격화됐다는 의미다.

하지만 너무 좌절하지 말자. 전 세계 발매 매장만 수십 곳에 이른다. 오프라인 구매가 여의치 않다면 지금이라도 해외 구매에 눈을 돌려 발매 일정을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 발매 가격도 관세 범위 내인 200달러이기 때문에 구매자 입장에서도 크게 부담이 없다. 아마 늦겨울 마지막 추위는 이지 부스트가 녹여주지 않을까. 행운을 빈다.

adidas Originals의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