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drick Lamar를 위시한 레이블 TDE, 의류 라인 본격 전개

탑독 엔터테인먼트(Top Dawg Entertainment, 이하 TDE)가 ‘New Classic’이란 이름의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전부터 머천다이즈는 판매했지만 실상은 블랭크 티셔츠나 후디에 간단히 로고만 프린팅하는 방식의 팬 기어로, 패션과 디자인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인상이 강했다. 하지만 스쿨보이 큐(Schoolboy Q)의 [Blank Face] 때부터였을까. 그가 직접 디자인하고 룩북까지 발매하는 등 꽤 공을 들이더니 소비자의 반응 역시 뜨거웠다. 그 뒤로 발매된 홀리데이 컬렉션과 아티스트 머천다이즈 또한 인기를 끌었고, 일부 제품은 품절로 이어졌다.

작년부터 패션 분야로 발을 조금씩 넓히던 TDE가 최근 새로운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스포츠 어패럴 콘셉트의 이번 컬렉션은 ‘New Classic’ 로고를 삽입한 후디, 티셔츠, 하키 저지, 스웨트 팬츠, 반바지, 모자 등으로 구성됐고, 힙합 레이블의 머천다이즈를 넘어 하나의 브랜드로 출시되었다. 작년 홀리데이 컬렉션 이후로는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SZA, 아이새이야 라샤드(Isaiah Rashad), 앱 소울(Ab-Soul) 등 아티스트 개인 머천다이즈만을 내놓던 TDE라 이번 컬렉션이 반가울 수밖에. 관심을 갖고 지켜보자.

TDE Apparel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