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유명한 인사로 자리매김한 배우들이 과거의 아역 시절을 회상하는 다큐멘터리 “Showbiz Kids”가 미국의 케이블 영화 채널 홈 박스 오피스(Home Box Office, HBO)를 통해 7월 14일 공개됐다. 과거 아역 배우로 활동한 인물들이 등장해 아역 배우라는 역할에 관한 개인적인 생각과 일화를 진솔하게 풀어나간다.
이번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고 다큐멘터리 내 배우들을 직접 인터뷰한 알렉스 윈터(Alex Winter)는 과거 키아누 리브스(Keanu Reeves)와 함께 “Bill & Ted’s Excellent Adventure” 시리즈에 출연한 적이 있는 배우다. 윈터의 영화에 참여한 적이 있는 에번 레이첼 우드(Evan Rachel Wood), 밀라 요보비치(Milla Jovovich), 윌 휘튼(Wil Wheaton), 제이다 핑킷 스미스(Jada Pinkett Smith) 등의 배우가 이번 다큐멘터리에서도 출연하여 자신들의 아역 시절을 회상한다.
다큐멘터리에서는 인터뷰이 배우들이 출연한 영화와 그 비공개 영상, 오디션 영상이 포함되어 있어 열정이 넘치면서도 어린 배우에게 버거웠던 시기를 엿볼 수 있다. 알렉스 윈터는 “이 다큐멘터리는 내가 수년 동안 가장 이야기하고 싶었던 것”이라며 “배우들이 나를 믿고 솔직한 이야기를 해줘서 영광이다”라고 제작 후기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