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지카진 매직월드(Azikazin Magic World)가 새로운 작업물을 공개했다. 아지카진 매직월드의 세계관 속 지형들을 현실 세계에 실물화하는 디오라마[1] 시리즈, ‘매직월드 코스모스’가 공개한 첫 번째 맵 영상 “Magic World Cosmos: Trash Mountain”에서는 지난 2020년 발매한 “Eyeballs”에 등장했던 ‘쓰레기산’의 모습을 담았다.
“Eyeballs”가 2D 게임 형식을 차용한 귀여운 애니메이션이었다면, “Magic World Cosmos: Trash Mountain”는 아지카진 매직월드가 직접 손수 제작한 세트를 배경으로 조금 더 디테일한 ‘쓰레기산’의 모습을 구현했다.
영상 중반부터 등장하는 ‘쓰레기산’의 비밀 역시 눈길을 끄는데, 산을 뒤덮은 노란 곰팡이가 별똥별을 분해한다는 이야기가 아지카진 매직월드의 세계관에 흥미를 더한다. 2분 40초가량의 짧은 영상만으로도 감각적인 화면 구성과 디테일한 배경을 충분히 보여주고 있으니 직접 감상하며 그 매력을 느껴보자.
Azikazin Magic World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1] 디오라마(Diorama): 풍경이나 그림을 배경으로 두고 축소 모형을 설치해 역사적 사건이나 자연 풍경, 도시 경관 등 특정한 장면을 만들거나 배치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