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on.T의 첫 정규 앨범 ‘Red Light’ 발매

2013년 최고의 기대주, Zion T의 첫 정규 앨범 ‘Red Light’가 타이틀곡 ‘Babay’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오늘 발매 되었다. 발매 전부터 SNS를 뜨겁게 달구며 기대를 불러 모았던 자이언티의 첫 정규작 ‘Red Light’은 총 11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Zion.T와 함께 현재 가장 ‘핫’한 Beenzino를 포함해 Gaeko,YDG등 탄탄한 피처링 진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자이언티는 2011년 싱글 앨범 Click me 발표 이후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왕성한 활동을 펼치면서 마니아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프라이머리의 곡 씨스루에서 개코와 함께 그 특유의 보이스로 곡을 완전히 소화해냄으로써 마니아층을 넘어서 일반 대중들에게도 널리 알려졌다.

 

오랜 기간동안 Zion T의 진두지휘 아래 제작된 ‘Red Light’ 의 특징중 하나는, 그가 직접 앨범의 전체적인 컨셉을 구조화 시키고 곡을 만들고 곡의 영상까지 관여하면서 단순히 싱어가 아닌 감독으로서의 역량을 발휘 했다는 점이다.

신인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탄탄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Zion T의 첫 정규앨범 ‘Red Light’은 이 야심찬 아티스트의 메인스트림을 향한 출사표로써, 상당히 침체된 현 언더그라운드 힙합 씬의 성공 사례가 될수 있는 중요한 분수령이라는 점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


Zion.T의 트위터  http://www.amoebaculture.com

아메바컬쳐의 오피셜 웹사이트: http://www.amoebaculture.co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