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테슬라(Tesla)의 주가 폭등으로 세계에서 34번째로 부유한 인물(2020년 기준)이 된 CEO 엘론 머스크(Elon Musk). 그의 연인 그라임스(Grimes)는 최근 인스타그램(Instagram)을 통해 임신 소식을 공식 발표하기도 했다. 이처럼 하루가 멀다하고 들려오는 즐거운 소식 덕분이었을까, 지난 1월 31일(현지 시각), 엘론 머스크가 자신의 사운드 클라우드(Sound Cloud) 계정 “Emo G Records”를 통해 EDM 트랙 “Don’t Doubt ur Vibe”을 발표했다.
엘론 머스크의 음악 활동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지난 3월 사운드 클라우드 계정을 개설해 비극적으로 사살된 고릴라 하람베(Harambe)를 추모하는 힙합곡 “RIP Harambe”를 공개한 바 있다.
그의 두 번째 작업물 “Don’t Doubt ur Vibe”는 이전과 다른 심오한 분위기의 EDM 트랙으로, “너의 느낌을 의심하지 마, 그게 너니까, 그게 진실이니까(Don’t doubt your vibe, because it’s you, it’s true)”라는 가사가 반복된다. 그는 자신의 음악 활동을 의심하는 이들을 위해 작업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으며, 팬들의 트윗에 “나는 밤이면 티에스토가 되곤 해(I become Tiesto at night)”라는 재치 있는 답글을 남기기도 했다.
사업은 물론 취미까지 남다른 21세기형 CEO 엘론 머스크. 앞으로 그는 또 어떤 소식으로 팬과 주주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할지, 이어질 그의 기상천외한 행보를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