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e Impala 새 앨범 [The Rush] 공개

테임 임팔라(Tame Impala)가 2010년대에 발표한 세 장의 앨범 [InnerSpeaker], [Lonerism], [Currents]은 호평 일색이었으나, 2015년 마지막 앨범 활동 이후 그렇다 할 작품 활동을 이어가지 않았는데, 바로 오늘인 2월 14일, 5년의 공백을 깨고 마침내 새로운 앨범 [The Slow Rush]를 공개했다.

밴드의 모든 작곡을 도맡아 하는 프론트맨, 케빈 파커(Kevin Parker)는 공백 기간, 투어 활동과 수많은 팝스타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음악 신(Scene)을 휘젓고 다녔다. 지난 2019년 3월에는 새로운 트랙 “Patience”를 공개, 이는 새 앨범을 암시하는 준비 운동이었고, 이어 본 앨범에 수록된 “Borderline”, “It Might Be Time”, “Posthumous Forgiveness” 등의 트랙과 뮤직비디오를 차례대로 발표했다.

[The Slow Rush]는 테임 임팔라의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으로 앞서 공개된 싱글 트랙 네 개를 포함, 총 12곡으로 구성됐다. 촘촘히 쌓아 올린 퍼커션, 경쾌한 신시사이저와 기타, 그리고 이펙터라는 한 꺼풀의 막 뒤에 감쳐진 케빈 파커 특유의 팔세토 보컬은 명불허전, 또한 지난 앨범 [Currents]와 똑 닮아 5년의 긴 여운과 갈증을 씻겨줄 수 있으리라 예상한다. 직접 확인하자.

Tame Impal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The Slow Rush] Tracklist

  1. One More Year
  2. Instant Destiny
  3. Borderline
  4. Posthumous Forgiveness
  5. Breathe Deeper
  6. Tomorrow’s Dust
  7. On Track
  8. Lost In Yesterday
  9. Is It True
  10. It Might Be Time
  11. Glimmer
  12. One More Hour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