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부터 퓨처 R&B까지, F.W.D.의 [AIR]

FWD-AIR-COVER

퍼스트 에이드(First Aid)와 권승근(Waukn)이 새롭게 결성한 일렉트로닉 뮤직 듀오 포워드(F.W.D.)는 재즈부터 퓨처 R&B까지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서로의 역량을 조합, 두 사람에게 서로 없던 고유의 색을 충돌하고 그 결과물을 즐기며 협업을 진행했다. F.W.D.의 [AIR]는 둘의 음악적 화학작용이 만들어내는 ‘공기’의 특색과 레시피를 정의하고 기억하는 음악이다. 대부분의 악기를 연주하고 다양한 일렉트로닉 뮤직 장르를 만들어본 퍼스트 에이드의 탄탄한 프로듀싱과 영국 골드 스미스 대학에서 음악을 공부한  WAUKN의 기본기는 이들이 함께 한 시간이 겨우 반년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완성도 높은 곡을 완성시켰다. F.W.D.의 [AIR]는 오랫동안 인디신에서 뚜렷한 발자취를 남겨온 매직 스트로베리 사운드(Magic Strawberry Sound)와 미디어와 레이블, 기획사로 한국 일렉트로닉 뮤직신에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내고 있는 영기획(Young, Gifted&Wack Records)에서 함께 제작했다. [AIR]는 CD와 디지털로 발매되며, 디지털 음원은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이들이 만들어낸 호흡이 어떨지는 당장 듣고 판단해보라. 당신의 귀에 이전에 없었던 신선한 멜로디가 흘러넘칠 것이다.

매직 스트로베리 사운드의 공식 웹사이트 (http://www.msbsound.com)
영기획의 공식 웹사이트 (http://younggiftedwack.co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