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 카르텔(SAUCE CARTEL) 소속 뮤지션 릴체리(Lil Cherry)가 불과 한 달 전 발표했던 “G!”의 감흥이 채 가시기도 전에, 더블 싱글 [Cherry The Heart Thief]로 돌아왔다. 앨범에 수록된 두 곡을 연달아 감상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했다.
매번 신선한 콘셉트의 음악과 비주얼로 감상자를 매료시키는 릴체리가 이번에는 사랑을 훔치는 도둑이 되었다. “EVERGREEN”은 사운드클라우드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디지코어(Digicore) 사운드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간 릴체리 특유의 민첩하면서도 나른한 랩을 즐길 수 있는 트랙. “하트도두미 <3 (Heart Dodumi <3)”에서는 여유로운 해 질 무렵이 연상되는 무드 속 펼쳐지는 그녀의 사랑과 이별에 대한 견해를 엿볼 수 있다.
대만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캣 쿠오(Kat Kuo)가 디렉터로 참여하고 래퍼 에이셉 라키(A$AP Rocky)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의 히트 싱글 “Potato Salad”로 이름을 알린 영상 감독 나이트(Nite)가 편집에 참여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국인에게는 생경한 우크라이나의 키예프를 배경으로 한다. 레트로한 폰트 자막으로 옮겨진 그녀의 유쾌한 한글 가사는 은근한 감상 포인트. 이번 앨범을 듣고 자신만의 느낌을 공유하고 싶다면, 소스 카르텔의 디스코드(Discord)에 접속해 보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