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pard Augé의 솔로 데뷔 앨범, [Escapades]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신 공개

프랑스 댄스뮤직 듀오, 저스티스(Justice)의 가스파르 아우게(Gaspard Augé)가 솔로 데뷔 앨범 [Escapades]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신을 공개했다. 그의 레이블, 프랑스를 기반으로 하는 에드뱅어 레코즈(Ed banger record)는 이미 숱한 웰메이드 뮤직비디오를 통하여 다양한 사람들에게 영감과 충격을 안겨준 레이블 중 하나. “Stress”, “Signatune” 등 에드뱅어가 내놓은 뮤직비디오는 신선한 방식의 비주얼로 소속 아티스트의 음악을 한층 더 멋지게 장식했다. 

올해 6월 발매된 가스파르의 솔로 앨범 [Escapades] 또한 총 5개의 짧은 뮤직비디오가 그의 앨범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주었다. 독특한 지형의 산에서 말을 타고 달리며 바이올린을 켠다던지, 심벌즈를 제작하는 제철소 드럼을 친다던지, 중세시대의 마을과 사제들 그리고 거대한 철 갑옷을 두른 채 외발전동휠을 타는 기사까지.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영화음악에서 모티브를 얻은 그의 앨범에 잘 어울리는 비주얼이다. 

전술한 장면이 만들어지는 과정부터 그 공간의 다양한 모습 그리고 로파이한 질감으로 편집된 비하인드 신을 보다 보면 신선한 영감이 떠오를 터. 새로운 상상력을 위해, 비하인드 신과 함께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것을 추천한다.

Gaspard Augé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