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 브랜드 QH,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Audio Smith vol.1] 공개

9월 9일, 크래프트 브랜드 QH가 그들의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Audio Smith vol.1]를 모레코즈(MO Records)를 통해 공개한다.

[Audio Smith vol.1]은 음성을 의미하는 ‘Audio’와 대장장이를 의미하는 ‘Smith’의 합성어. 이는 즉슨 QH의 모토인 크래프트 맨쉽을 기반으로 만들어지는 음악을 소개한다는 의미로 향후 QH의 음반 채널로 활약한다. 그리고 그 첫 번째 컴필레이션에는 아티스트 송영남과 이재가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앨범을 꾸렸다.

송영남의 샘플링을 바탕으로 펼쳐놓은 비트에 이재가 베이스를 얹는 더빙 방식으로 작업되었고, 두 아티스트의 협작에 싱어송라이터 수민(SUMIN)과 래퍼 MC ONEONEONETWO가 피처링을 했다.

한편 오는 9월 17일에는 스튜디오 ‘티슈 오피스(Tissue Office)’가 만든 메타버스 플랫폼 “히든오더”의 세계관에 ‘QH ville’이 등장할 예정. 이 가상공간 속에서 두 뮤지션이 참여한 피쳐링 트랙 “sofa pizza”와 “last meal” 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며 또한 각종 이벤트와 QH의 굿즈 역시 판매될 예정이다.

QH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Tissue Offic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