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D Soundsystem,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White Noise”의 OST “New Body Rhumba”로 돌아오다

LCD 사운드시스템(LCD Soundsystem)이 싱글 “New Body Rhumba”를 공개했다. 이번 트랙은 오는 12월 30일 넷플릭스에서 서비스 예정인 노아 바움백(Noah Baumbach) 감독의 신작 영화 “White Noise”의 OST로 제작됐다. 2017년 재결성 후 정규 앨범 “American Dream”을 발매한 지 5년 만의 공식 음원이다. 프론트맨 제임스 머피(James Murphy)는 이미 영화 “그린버그(Greenberg)”와 “위아영(While We’re Young)”에 참여하며 바움백 감독과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얽혀있는 다양한 이야기 덕에 이번 작업은 몇 달 전부터 이례적인 관심을 받았다. 짧은 예고편이 전부였던 시점부터 주요 매체들은 LCD 사운드시스템의 복귀와 새로운 영화의 시놉시스를 앞다투어 전달했다. 흥겨운 댄스 펑크 트랙 “New Body Rhumba”는 영화 개봉을 두 달여 앞두고 선공개됐다. 묵직한 기타와 베이스 리프가 곡을 이끌며 신디사이저가 감초 역할을 한다. 오묘한 내용의 가사가 제임스 머피의 친숙한 목소리를 타고 흐르는데, 블랙 코미디 영화로 알려진 “White Noise”의 분위기를 얼추 예상해 볼 수 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노아 바움백이 메가폰을 잡고, 애덤 드라이버(Adam Driver)가 주연을 맡은 영화 “White Noise”는 11월 25일 미국 내 일부 상영관에서 선개봉 예정이다. 넷플릭스에서는 12월 30일부터 시청 가능하다.

LCD Soundsystem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Variety / BrooklynVegan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