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음악 레이블 ‘Walls And Pals’의 두 번째 컴필레이션 [Pals FM: Floor Materials Vol​.2]

서울의 댄스 음악 레이블 월즈 앤 팔즈(Walls And Pals)가 그들의 세 번째 릴리즈이자 두 번째 컴필레이션 EP [Pals FM: Floor Materials Vol​.2]를 12월 29일에 발매할 예정으로 밴드캠프를 통한 디지털 프리오더를 열었다.

지난 10월 발매된 첫 번째 컴필레이션에 이어진 두 번째 컴필레이션. 마찬가지로 아시아의 동료 음악가들이 모여 완성한 컴필레이션이며, 또한 제목 그대로 ‘재료(Material)’의 형태로 댄스 플로어에 기여하고자 하는, 앨범의 지향점도 동일하다.

[Pals FM: Floor Materials Vol​.2]에는 네 곡이 수록될 예정. Y2K92의 래퍼 겸 프로듀서 시모(Simo), 태국 레이블 모어 라이스(More Rice)의 DOTT, 애시드 워크(ACIDWORK) 서존(Seo John)이 참여하여 저마다의 댄스 플로어에 관한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우선은 선공개된 애시드워크의 트랙 “Pump It Up”을 확인하자.

EP는 디지털과 바이닐로 발매된다. 발매 다음 날인 12월 30일에는 홍대 모데시(MODECi)에서 ‘클라세 렉스(Klasse Wrecks)’의 ‘Mr.Ho’를 초청하여 바이닐 릴리즈 파티도 개최할 예정이다.

Walls And Pal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