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라이브러리 뮤직 걸작 “Immagini Sospese”의 재발매

이탈리안 라이브러리 뮤직(Library Music) 중 걸작으로 꼽히는 “Immagini Sospese”가 7인치 레코드로 재발매된다.

이탈리아의 작곡가인 줄리아노 소르기니(Giuliano Sorgini)가 작곡한 “Immagini Sospese”의 오리지널은 1980년 발매된 앨범 [Panorami]에 수록된 곡이며 또한 이는 이탈리아 국영 방송 ‘Rai TV’에서 방영된 어느 다큐멘터리를 위해 제작된 곡이기도 하다. TV와 광고 등의 영상 매체를 보조하기 위해 탄생된, 때문에 화려하거나 독특하기 보다는 소박함으로 무장한 라이브러리 뮤직. 그 소박함에도 볕들 날은 오는 법이라고, 라이브러리 뮤직은 정보가 범람하는 요즘의 대 인터넷 시대에 이르러 재조명되어 누구나 손쉽게 찾아 들을 수 있게 되었다. “Immagini Sospese” 역시 최근에야 다시금 재조명됐고 또한 앨범 [Panorami]는 디거들이 애타게 찾는, 없어서 못 구할 지경의 귀한 레코드로 신세가 역전됐다.

그러한 트랙 “Immagini Sospese”를 로마 기반의 재발매 레이블 ‘Sonor Music Editions’이 직접 재발매에 나서 7인치 레코드에 수록한다. 맑고 경쾌한 현과 그에 걸맞게 부드러운 드럼이 한층 더해져 지중해의 사랑이 그득히 담긴 곡 “Immagini Sospese”를 하단에서 직접 확인하자. 레코드의 B면에는 “Immagini Sospese”에서 영감을 얻어 재해석한 곡 “Since I Lost You”도 수록될 예정이다.

Sonor Music Edition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