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리스닝의 대가 Oscar Lang, 싱글 “A Song About Me” 발매

따스한 런던의 향취를 머금은 뮤지션 오스카 랭(Oscar Lang)이 새 앨범 [Look Now]에 수록될 싱글 “A Song About Me”를 선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2021년 [Chew The Scenery] 이후 약 2년 만의 풀렝스 앨범이 될 예정이다.

오스카 랭의 음악은 전형적인 이지 리스닝(Easy Listening)이다. “you.”“Drinking Wine” 같은 아기자기한 사랑 노래가 주를 이루며, 종종 “Hey” 같은 익살스러운 트랙으로 듣는 이를 미소짓게 만든다. 매사에 낙천적인 친구 같이 슬픈 이별까지도 “Easy To Love”처럼 잔잔하게 풀어 위로를 건넨다. 비바두비(Beabadoobee)와 함께 부른 영화 “그녀(Her)”의 OST “The Moon Song”으로 알게 모르게 그를 접한 리스너들도 많을 것이다.

이번 “A Song About Me”는 좀 더 감성적인 이별 노래다. 오아시스(Oasis)의 “Whatever”나 비치 파슬스(Beach Fossils)의 “Saint Ivy”를 떠올리게 하는 드라마틱한 스트링이 곡 전체를 이끈다. 쉬운 가사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언제나처럼 명료한 전개를 보여준다. 빌리 조엘(Billy Joel)과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의 클래식한 송라이팅을 특히 참고했다고. 지금 바로 확인해보자.

“A Song About Me”가 수록될 [Look Now]는 오는 7월 21일 발매 예정이다.

Oscar Lang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Oscar Lang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