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2년, 세 번째 앨범 [Cry Sugar]를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허드슨 모호크(Hudson Mohawke)와 애틀랜타를 기반으로 하여 성장한 디제이 니키 네어(Nikki Nair)의 합작 EP [Set the Roof]가 5월 24일 ‘워프 레코즈(Warp Records)’를 통해 발표됐다.
신곡 “Set the Roof”는 2022년 9월 허드슨 모호크가 선보인 ‘믹스맥(Mixmag)’의 ‘Issue 396’ 커버 믹스 셋의 중반부를 견인한 뱅어로, 애시드(Acid)한 신시사이저 사운드와 보컬 찹(Vocal Chop)을 쌓아 올린 개러지 트랙 위에 니키 네어의 강렬한 베이스 터치를 곁들인다.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녹아든 두 디제이의 작업은 그들이 필드에서 쌓은 내공을 증명하는 듯, 능숙한 솜씨로 리듬을 조리하는 대가의 경지에 이르렀다.
그 이외에도, 시카고 하우스 풍의 트랙인 “More Recently”와, “Demuro”를 수록하여 싱글 앨범에 풍성함을 더했다. 2023년 뜨거운 여름이 우리를 향해 달려오는 지금, 두 베테랑 디제이들이 선사하는 하우스 트랙은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구어 이열치열의 해결법을 제시한다. 디제이들의 이름값만큼 핫한 히터 트랙을 하단 링크를 통해 감상해보자.
Hudson Mohawk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Nikki Nair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Warp Rec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