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4집 [CHAI] 발매 일정을 알린 CHAI, 싱글 “Para Para” 선공개

2017년 첫 정규 앨범 [Pink]를 선보였을 때만 해도, 일본 음악계의 파란을 몰고 온 혜성 같은 존재였던 나고야 기반의 ‘네오 카와이’ 밴드 차이(CHAI). 이제는 정규 4집의 공개를 앞둔 어엿한 중견급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지난 1월 싱글 “That’s LOVE(ラブじゃん)”을 발매하고, 4월에도 싱글 “We The Female!”을 발매하는 등 엄청난 작업량을 보여주는 차이는 6월 14일 싱글 “Para Para”를 발매하면서 그동안 팬들이 기다려 왔던 정규 4집 발매 일정을 공개했다. 정규 4집의 제목은 자신들의 이름을 내건 [CHAI]. 밴드 이름을 앨범의 타이틀로 사용했다는 점에서 이번 앨범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느낄 수 있다. [CHAI]는 멤버들의 음악적 토양이 되었던 70-80년대 일본 음악계에 대한 탐구가 깃들 것이라고. 선공개된 신곡 “Para Para”의 뮤직비디오부터 버블 경제 시절의 AOR, 시티 팝에 대한 향수가 강하게 느껴진다.

4집 [CHAI]는 9월 22일 발매 예정이며, LP와 CD 그리고 테이프로도 릴리즈한다고 한다. 정규 릴리즈 소식과 함께 트랙 리스트, 전미 투어 일정 또한 공개되었다. 총 10곡이 수록될 예정이며, 선공개 싱글인 “Para Para”와 “We The Female” 또한 포함될 예정이라고. 발매 직후인 9월 24일부터 아이다호에서 열리는 필립사이드 페스티벌을 필두로 멕시코를 포함하여 12개 도시를 방문하는 전미 투어를 진행한다. 피지컬 앨범 구매 및 전미 투어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 참고.

CHAI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CHAI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Sony Music Japan, Rough Trad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