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ming Tiger의 첫 번째 정규 앨범 [January Never Dies] 공개

얼터너티브 케이팝 그룹 바밍타이거(Balming Tiger)가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인 [January Never Dies]를 발매한다.

[January Never Dies]는 기성 시스템이나 사회가 강요하는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내면을 믿고 서로를 사랑하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주제가 담긴 음반이다. “컴필레이션 개념이 아닌 한 팀으로 내는 첫 스튜디오 앨범인 만큼 각 멤버들의 성향을 반영하면서도 큰 주제는 함께 가져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함께할 때 우주적인 에너지가 발생하는 순간들을 캐치한 소중한 작업물이다.”라는 성명과 함께 발표된 앨범. 오메가사피엔(Omega Sapien), 소금(sogumm),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 bj원진(bj wnjn), 이수호(Leesuho), 언싱커블(Unsinkable), 산얀(San Yawn), 홍찬희(Chanhee Hong) 등 집단을 이루는 플레이어, 프로듀서들이 빠짐없이 고루 참여했다.

빌보드에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를 차지한 “섹시느낌”을 비롯해 “Trust Yourself”, “SOS”, “Kamehameha” 등 4곡의 선공개 싱글이 포함된 총 14트랙으로 구성되었으며, 피처링 아티스트로는 BTS의 RM, 그리고 체리 장(Cherry Jang)으로 활동하는 현대미술가 류성실이 이름을 올렸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수록곡 “Moving Forward”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바밍타이거와 많은 협업으로 익숙한 일본인 감독 페나키(Pennacky)가 연출을 맡았다. 아울러 해당 바밍타이거 멤버들이 주연으로 한 단편 영화 “Moving For Word”이 전국 영화관에 개봉될 예정으로 뮤직비디오는 영화를 축약한 버전이라고. 하단에서 직접 확인하자.

Balming Tiger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