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뮤직 수장 A. G. COOK의 신곡 “Silver Thread Golden Needle” 발매

2023년을 마지막으로 레이블 ‘PC 뮤직(PC Music)’은 더 이상 신보 활동을 지속하지 않지만, 그들의 정체성과 유산은 ‘PC 뮤직’이 아닌 다른 형태와 이름으로 계속해서 지속될 것이다. PC 뮤직의 창립자였던 A. G. 쿡(A. G. COOK). 이를 증명하듯 2024년 새해가 밝아오자마자 약 10분에 달하는 새 트랙 “Silver Thread Golden Needle”을 공개했다. 스포티파이 및 애플 뮤직 등 음원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트랙 “Silver Thread Golden Needle”의 발매처 정보에는 해당 없음을 의미하는 ‘N. A.’가 작성되었다.

“Silver Thread Golden Needle”은 해외 음악 플랫폼에 공개됨과 동시에 유튜브에 레나 웨버(Lena Weber)와 아론 찬(Aaron Chan)이 함께 감독한 비주얼라이저도 함께 공개되었으니, 하단에서 확인하자. 사실 “Silver Thread Golden Needle”은 패션 브랜드 에크하우스 라타(ECKHAUS LATTA)의 2022년 봄, 여름 컬렉션을 통해서도 짧게나마 확인할 수 있었던 음악이다. 그러나 약 2년에 이윽고 완전체로, 그것도 10분에 준하는 긴 호흡의 신곡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이 쿡의 팬들에게는 희소식일 것. 또한 PC 뮤직의 수장인 A. G. 쿡이 직접 솔선수범한 활동을 2024년 새해부터 보이는 것은 레이블 PC 뮤직이 사라져 아쉬움이 컸던 팬들에게도 씁쓸함을 달랠 희소식일 것이다.

A. G. COOK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