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지카진 매직월드(Azikazin Magic World)가 새 싱글 “Keeper’s Wish”로 돌아왔다. 이번 싱글 발매가 더욱 반가운 것은 2020년 공개한 “Eyeballs”에 이어 두 번째 게임 애니메이션 영상이 함께 공개됐기 때문.
지난 디오라마 시리즈 “Magic World Cosmos: Trash Mountain”에서 보여주었듯 하늘에서 쓰레기가 떨어지는 ‘매직월드 코스모스’ 이야기를 담은 이번 영상은 쓰레기를 자원 삼아 생활하는 도레핀 마을을 배경으로 한다. 메인 캐릭터 ‘주주비’가 쓰레기가 아닌 생명체 ‘토토’를 발견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아지카진 매직월드만의 상상력으로 그려냈다. 평소 멤버 전원이 게임에 푹 빠져 있다고 전한 만큼 영상 내에서도 그 요소를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다. 2D 이미지가 주를 이뤘던 “Eyeballs”와 달리 횡스크롤 게임과 3D 레이싱 등 다채로운 이미지를 화려하면서도 천진난만하게 버무린 모습.
음악 역시 멤버 라이언 클래드의 비트 위에 먼스데이이어, 이성문, 라이언 클래드의 음성과 래핑을 더해 다채로운 변주를 가했다. 캐릭터 설정부터 스토리 라인, 음악, 게임, 애니메이션까지. 다섯 멤버가 합심해 언제나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선보이는 아지카진 매직월드, 그 새로운 이야기를 함께 감상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