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일의 새 트랙 “X-OWL (Pussy Can Wait)” 뮤직비디오 공개

511158

뚜렷한 존재감으로 매 순간 화제가 되고 있는 레이블 Greater Fools Records. 그 소속 뮤지션 김아일(Qim Isle)이 전도유망한 프로듀서 이안 캐시(Ian Ka$h)와 합작한 “X-OWL (Pussy Can Wai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신세하(Xin Seha)가 프로듀스한 김아일의 2014년 데뷔 앨범 [BoyLIfe in 12]는 그야말로 국내 힙합 신(Scene)에 새 바람을 불어넣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그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독특한 분위기와 에너지, 그리고 어떤 래퍼와도 쉽게 비교할 수 없는 차별화된 스타일은 트렌드에 민감한 청자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뛰어난 실력에 비해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김아일은 이안 캐시와 호흡을 맞추며 음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참고로 이안 캐시는 기린, 매드 클라운 등 개성 짙은 뮤지션과의 작업으로 그 이름을 알리는 중.

이번에 공개된 “X-OWL (Pussy Can Wait)” 뮤직비디오에서는 그들의 강렬한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음악적 지향점 역시 엿볼 수 있다. 뮤직비디오의 비주얼을 맡은 N’Ouir는 아날로그 비디오와 디지털 포맷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그 멋스러움을 한층 더 강화했다. 무더운 여름, 힙합 신(Scene)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X-OWL (Pussy Can Wait)” 뮤직비디오를 감상해보자.

Greater Fools Records의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