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OUR AGE의 두 번째 EP [Fog] 발매

4인조 밴드 아워 에이지(OUR AGE)가 두 번째 EP [Fog]를 발매했다.

모레코즈(MOrecords)를 통해 발매된 이번 EP. [Fog]라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안개가 자욱한 공간을 연상시키는 네 개의 곡으로 구성되었다. 보컬을 담당하는 시웅(xiwoong)이 전곡 작사와 작곡을 담당했으며, 이를 토대로 밴드와 함께 편곡하여 아워 에이지만의 더욱 짙어진 사운드를 완성했다. 또한 마스터링 엔지니어로 영국 애비로드 스튜디오의 크리스천 라이트(Christian Wright)가 참여, 아트워크는 지난번 EP부터 함께 호흡을 맞춰 온 전자음악 프로듀서이기도 한 오딘(oddeen)이 함께했다.

짙은 색깔로 퍼져가는 기타 리프와 더불어 악기의 리듬이 서로 엇나가며 불길한 경고의 느낌을 주는 곡 “Newfoundland”, 지난 EP의 수록곡 “Forgot”처럼 강렬한 인상의 베이스 리프가 돋보이며, 서서히 폭발하는 에너지의 다이내믹이 매력적인 “WWWY”, 연기가 가득한 숲속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시웅의 보컬과 앰비언트 적 사운드, 반대로 재생되는 듯한 기타의 선율, 미니멀한 연주의 드럼이 더해져 빈티지한 질감과 불안한 감정이 동시에 느껴지는 “Devil’s Eyes”, 마지막곡 “Dreamer (Why Can’t You Sleep?)”은 묵직한 드럼의 리듬 위에 차분한 톤의 보컬과 베이스, 심연에서부터 끌어올리는 기타 드라이브가 조화를 이룬다. 마치 잠을 이루지 못하는 화자를 꿈속에서 괴롭히는 것만 같은 기분.

한편 아워에이지는 이번 달 말인 3월 30일 토요일에 을지로의 공연장 신도시에서 효도앤베이스, 왝(WACK), 오딘과 함께 공연 ‘OUR AGE Presents: live in’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언가가 충돌할 것만 같은 폭발적인 밤을 함께 즐겨보도록 하자.

OUR AGE 인스타그램 계정


공연 정보

일시 | 2024년 3월 30일(토) 오후 8시-
장소 | 신도시 @seendosi (서울특별시 중구 수표동 을지로11길 31 4층)
출연진 | 효도앤베이스, WACK, OUR AGE, oddeen
입장료 | 예매 30,000원, 현매 35,000원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