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WONA의 두 번째 앨범 [Happy Trippy Creepy] 바이닐 발매

테크노, 트립합 등의 전자음악 기반에 자신의 경험을 섬세한 목소리로 설파하는 뮤지션 워나(Wona). 그가 자신의 두 번째 앨범 [Happy Trippy Creepy]을 바이닐로 제작한다. 구성은 12인치 레코드 낱장. 앨범 [Happy Trippy Creepy]에서 정성스레 선곡한 트랙과 새롭게 추가된 트랙 등 이전 디지털 발매와 차별점을 두었으니 무심코 간과해선 안 된다.

바이닐의 A면에는 영국 굴지의 레이블 하이퍼덥(Hyperdub)의 소속의 아티스트 마나(Mana)와 푸드맨(foodman)이 각각 리믹스한 “Dream (Mana Remix)”, “Inter(foodman Remix)”가, 그리고 워나가 새롭게 에딧한 “Go!(Extended Mix)”가 수록된다. 또한 바이닐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을 트랙 “WWWWWW(unreleased demo)”은 이전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비공개 곡이다.

B면에는 워나가 직접 고른 [Happy Trippy Creepy]의 트랙 4곡이 담겨 워나의 지난 음악을 새로운 포맷에서 새로운 관점으로 다시 한번 맛볼 수 있다. 그의 밴드캠프에서 바이닐 한정 곡을 제외한 모든 트랙을 확인할 수 있으며, 5월 21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배송일은 6월 8일이며 5월 21일까지 프리오더 후 정식 판매를 개시한다.

Wona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