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ggy Gou, 첫 번째 정규 앨범 [I HEAR YOU] 발매

프로듀서 페기 구(Peggy Gou)의 앨범 [I HEAR YOU]를 발매했다.

“제 목표는 시대를 초월한 무언가를 만드는 것이었고, 그래서 더 많은 시간이 필요했어요. 이제는 세상에 내놓을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Peggy Gou

데뷔 후부터 싱글과 EP를 발매하며 더욱 노련해진 페기 구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 HEAR YOU]. 다년간 전자음악을 연구, 자신의 내면을 거쳐 손수 마름질한 10개의 수록곡들은 9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한편으로는 미래지향적이기도 하다.

페기 구는 이번 앨범에서 메인 연주자로, 또한 작곡가이자 작사가로, 프로듀서이자 믹싱 엔지니어로 앨범 제작 프로세스 중 대부분을 스스로 해결하였다. 한편 레니 크라비츠(Lenny Kravitz)와 함께한 하우스 팝 트랙 “I Believe in Love Again”, 푸에르토리코 래퍼 비야노 안티야노(Villano Antillano)가 피처링한 “All That” 등 반가운 이름들의 육성을 수록곡 곳곳에서 만나볼 수도 있다.

이번 정규 앨범 발매를 기념으로 앨범명인 [I HEAR YOU]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 팝업이 진행된다.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레코드샵 ODE에서 진행되는 팝업은 페기 구의 앨범 발매가 시작되는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ODE에서는 이번 앨범의 바이닐과 페기 구의 굿즈 상품 일부를 구매할 수 있다.

Peggy Gou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