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알록달록한 래퍼 대부분이 트렌드라는 명분 아래 하나같이 유치한 말장난 같은 이름으로 의미 없는 가사를 중얼거리는 가운데, 메시지와 음악성은 물론, 챈스 더 랩퍼(Chance The Rapper) 혹은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와 같이 신앙으로 굳게 중심 잡힌 아티스트 ‘Zauntee’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포스트 말론과 영 떡을 섞어 놓은 듯한, 하지만 그 안에서 자신만의 색으로 주목받으며 떠오르는 신예 ‘Zauntee’는 싱글 “Got thaught me”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실시간 스트리밍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다 얼마 전, 그의 차기 믹스테잎 타이틀과 트랙리스트, 앨범커버를 공개했다.
이번 믹스테잎 [All.things]는 선공개한 “My Time Now”를 포함, 총 8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앨범커버는 포토그래퍼/디자이너 제임스 모터(Jame Motter)가 디자인했다.
사운드클라우드에서도 이제는 찾을 수 없는 그의 첫 믹스테잎 [CALLED.] 이후 발표한 싱글과 뮤직비디오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뒤로는 새롭게 발표하는 믹스테잎이기에 더욱 기대가 크다. 싱글 2곡과 스트리밍으로 보여준 프리스타일로 우리의 기대를 한껏 부풀려 놓은 그가 어떤 결과물을 내놓을지 직접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