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더 하우스 뮤지션 Baltra의 첫 스튜디오 앨범 [Ted]

로우 파이(Lo-Fi), 아웃사이더 하우스계 주요 뮤지션, 마이클 발트라(Michael Baltra)가 최근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전자음악 웹 미디어 레지던트 어드바이저(Resident Advisor)에 따르면, 발트라 소유의 레이블 ’96 & Forever’가 최근 발트라 1인 체제에서 탈피하여, 하우스 뮤직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뮤지션 박혜진을 식구로 맞아들였다고 명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혜진의 목소리를 담은 트랙 “Ahead Of Time”과 사랑을 꾹꾹 눌러 담은 음악 “Compress My Love”을 5월 3일 ’96 & Forever’ 밴드캠프 계정에 공개하며 하우스 리스너의 주목을 받고 있다.

본 트랙들은 발트라의 첫 스튜디오 앨범 [Ted]에 수록될 예정으로, 발트라가 2년간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앨범이다. 앨범명은 다름 아닌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자신의 아버지의 이름에서 따온 것. 슬픔으로 얼룩질 것만 같은 앨범이지만 덧없이 지난 시간 속에서 자각하는 듯한 트랙 “Ahead of Time”이 포함된 것을 미루어 보아, 발트라 본인의 스토리를 녹여낸 앨범이라 예상된다. 앨범 공개일인 7월 19일. 기다리기에 앞서 공개된 두 개의 트랙을 직접 확인하자.

[Ted] Tracklist 

01. Flashback
02. Opal Drip
03. Supreme
04. In The Mist Of Lovers Past
05. How Does It Work?
06. Ted’s Interlude
07. Rue Des Sablons
08. Bankrolls
09. Ahead Of Time feat. 박혜진 (Park Hye Jin)
10. Pleasurematrix
11. x_dkjf_a
12. This Is The Last Time, I Promise
13. Mariyah
14. Study Of You
15. Forever Alone

Baltra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96 & Forever 공식 밴드캠프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