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 calls #8 An image I imagined

가끔씩 어떤 ‘순간들’을 만난다. 그 ‘순간들’은 아주 낯선 것들이고 그 ‘낯섦’은 아주 익숙한 것들이다. 그것들은 대개 어떤 흐름의 불연속선들이 접하는 지점에서 이루어진다. 어느 방향으로 튕겨나갈지 모르는, 불안과 가능성의 세계가 그때 뛰어들어온다. 그 ‘순간들’은 위험하고 동시에 위대하다. 위험하기 때문에 감각들의 심판을 받으며 위대하기 때문에 존재하지 않는다.

기형도 – 시작 메모


Ph. 최현아
Ph. 최현아
Ph. 유지환
Ph. eodiseo


eodiseo: 시골에서 자라서 그런지 도시에 살고 있는 현재에도 적막한 자연의 모습이 그리울 때가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도시 속에 있어도 산, 숲, 물줄기 같은 것들을 주로 찍게 되는 것 같아요. 가끔 이렇게 사람이 아무도 없는 장면들이 위로가 될 때가 있거든요.



Ph. 김정민
Ph. 김정민
Ph. 김드림
Ph. 서울러


김정민: 지난 6월 13일, 뉴욕에서 스케이터들이 ‘Black Lives Matter’ 시위를 위해 모인 현장에 가서 사진을 찍었어요. ‘Push For Peace’라는 이름으로 백명이 넘는 스케이터들이 모여서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도로를 장악하며 보드를 타는 시위였어요.



Ph. Filippo Rocca
Ph. Filippor Rocca
Ph. 윤태영
Ph. 윤태영
Ph. Livigesh
Ph. Livigesh
Ph. 윤태영
Ph. 최승원
Ph. 최승원
Ph. 김연
Ph. 권혁인
Ph. 윤제현
Ph. 박우빈
Ph. 김드림


김드림: 자유로운 여행이 가능했던 20년 2월, 뉴욕의 길거리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필름에 무드를 담았습니다. 도시보다 더 도시 같은 차갑고도 은은한 뉴욕의 일부를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Ph. 허준
Ph. 염승민
Ph. 허준

Contributers │eodiseo Filippo Rocca Livigesh 권혁인 김드림 김연 김정민 박우빈 서울러 양다슬 염승민 유지환 윤제현 윤태영 최승원 최현아 허준

Call for work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