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4회 발간하는 VISLA 매거진의 스무 번째 이슈를 6월 27일부터 VISLA 디파트먼트 스토어와 전국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거리두기의 종료로 인해 다시금 활기를 되찾는 클럽 신(Scene)을 증명하듯 다양한 디제이의 인터뷰가 이번 호를 채운다. 현재 서울의 다양한 베뉴 속 왕성하게 활동 중인 디제이 코커(DJ co.kr)가 커버를 장식했으며, 세계로 이름을 알리는 서울의 앰비언트 듀오 살라만다(Salamanda), 그리고 잔뼈 굵은 14년 차 테크노 디제이 자넥스(XANEXX) 역시 힘을 보탰다.
더불어, 어느덧 10주년을 맞이한 서울 스케이트 컬처의 중심 팀버샵(Timber Shop)과의 대화를 비롯해 뮤지션 시모(SIMO)와 지빈(JIBIN)과 함께한 에디토리얼, 로스앤젤레스의 전설적인 하드코어 펑크 밴드 테러(Terror)의 인터뷰 또한 확인할 수 있다.
베테랑 디거 유지성의 에세이,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와 자타공인 멋쟁이의 티셔츠를 구경할 수 있는 ‘Look at MY T-Shirt’, 많은 이의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신생 코너 VISLA 클리닉은 묵직한 텍스트 속 잠시 숨을 돌릴 수 있는 휴식처가 될 것. 다채로운 콘텐츠로 가득 채워진 스무 번째 이슈를 원한다면, 전국 각지의 배포처를 확인 후 빠르게 방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