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LA FM 라디오 호스트 모집

VISLA 매거진의 음악 프로젝트 VISLA FM이 3월 초, 공식적인 라디오 플랫폼으로 출범합니다!

VISLA FM은 대한민국의 도시 서울을 기반으로 한 독립 음악 방송국입니다. 이곳은 자신의 취향과 음악적인 재능을 펼치고자 하는 이들이 한 데 모이는 신비한 놀이터입니다.

우리는 이태원역 부근에 자리한 VISLA FM 라디오 스테이션에서 로컬 디제이, 아티스트, 음악애호가들과 함께 쇼를 만들어 나갈 계획입니다. 호스트의 라디오 쇼는 온라인 기반의 visla.fm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로 송출합니다. 만약 당신이 서울에 거주하고 있지 않아도 사전 녹음 방송을 VISLA FM을 통해 선보일 수 있습니다.

VISLA FM은 기존 상업 라디오의 한계를 넘어 창작자의 자율적인 참여를 통해 전 세계 숨겨진 음악의 광맥을 발견합니다. 그것은 곧 역설적으로 전 세계 수많은 청취자들이 독립 라디오의 가능성을 마주할 수 있는 다리를 놓아줄 것입니다.

VISLA FM 라디오 출범에 앞서 VISLA FM 라디오에 참여할 호스트를 모집합니다. VISLA FM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에 있는 SHOW OFF 또는 기사 하단에 있는 ‘호스트 지원하기’를 통해 지원해 주세요.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의 참여 바랍니다.

호스트 지원하기
VISLA FM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