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이트보드와 음악, 예술 등 다양한 문화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 반스(Vans)가 이번에는 조금 색다른 협업을 선보였다. 지금 젊은 세대의 자동차 문화를 대변하고, 주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와 함께 특별한 컬렉션을 발매한 것.
2018년 서울과 LA를 기반으로 설립된 피치스는 스트리트 카 컬처를 하위문화에 기반한 음악과 패션에 접목, 쉬이 접근하기 어려웠던 자동차 문화를 새로운 시각으로 풀어내며, 흥미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반스 역시 이러한 움직임에 동참, 거리 문화에서 탄생한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조화롭게 섞어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90년대 로우탑을 현대적 스타일로 재해석한 반스의 새로운 실루엣 뉴스쿨(Knu Skool)과 어센틱(Authentic), 클래식 슬립-온(Classic Slip-On)까지 세 종의 스니커를 완성. 스니커 디자인 곳곳에서 덕트 테이프와 자동차 데칼, 스티커 바밍, 보닛 등 거리 문화와 자동차의 다양한 디테일을 찾아볼 수 있다.
반스와 피치스는 둘의 첫 협업을 기념해 5월 20일 피치스의 오프라인 공간인 도원(D8NE)에서 팝업 이벤트를 열었다. 팝업에서는 반스 x 피치스 협업 컬렉션 구매뿐 아니라 본 컬렉션의 주요 테마인 ‘스티커 바밍’으로 꾸며진 공간과 함께, 이를 콘셉트로 하는 혼다 S2000 커스텀 카를 전시해 방문객이 직접 스티커 바밍을 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더불어,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 복권 형식의 럭키 드로우 쿠폰을 증정, 50만 원 상당의 주유권부터 스티커 팩까지 풍성한 경품을 가져갈 수 있는 즐거운 순간을 선사했다. 팝업 첫날의 이벤트는 늦은 저녁까지 이어졌다. DJ 다울(DAUL)과 위대한(OUIDAEHAN), 무빙훈(MOVINGHOON), 반도(VANDO)의 플레잉이 플로어를 달궜으며, 래퍼 블라세(BLASE)의 공연으로 분위기를 고조했다.
반스와 피치스 두 브랜드가 지향하는 문화를 조리 있게 버무린 팝업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반스와 피치스의 협업 컬렉션은 반스 공식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럭키 드로우 이벤트 또한 선착순 진행한다. 반스 x 피치스 팝업 스토어의 활기찼던 현장을 사진으로 만나보자.
Vans Korea 공식 웹사이트
Peaches. 공식 웹사이트
Vans x Peaches. Release Pop-up
일시 | 2023년 5월 20일(토) ~ 2023년 5월 31일(수), 11am – 9pm
장소 |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3길 9 D8NE
Lucky Draw Event
Lucky Draw Coupon
🎁 50만원 주유권 (전국 현대오일뱅크 사용)
🎁 1,3만원 주유권 (파츠 by Peaches. 사용)
🎁 6종 스티커 팩
*협업 컬렉션(액세서리 제외) 구매 고객 선착순 증정
*쿠폰 지급은 구매 금액과 횟수 상관없이 1인 1회 한정.
*피치스 도원의 경우 쿠폰 지급 기준이 상이합니다.
🔎 쿠폰 배포처
반스 브랜드 쇼케이스 스토어 강남(02-6954-2299)
반스 더현대 (02-3277-0837)
반스 롯데 명동본점(0507-1350-3922)
반스 롯데월드몰(02-3213-4334)
반스신세계대전(042-607-8450)
반스신세계센텀시티(051-745-2520)
반스 동성로(053-423-0090)
온더스팟 (02-727-1032)
피치스 도원 (02-468-7719)
반스 온라인 스토어 (va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