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ap: 지금 나의 무대로, 버드와이저 x 태양 한정판 에디션 프리 런치 파티

지난 7월 14일 금요일, 성수역 인근에 자리한 카페이자 복합 문화공간 아이아이알(ii R)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열렸다.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버드와이저(Budweiser)와 아티스트 태양의 협업으로 탄생한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는 프리 런치 파티를 진행한 것. 본 이벤트는 ‘THE STAGE IS YOURS TO TAKE(지금, 나의 무대로) ’라는 메시지로 이벤트를 찾은 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새로운 영감을 불어 넣었다.

아이아이알의 외부와 내부 모두 버드와이저의 ‘버드엑스언커버드(BUDXUNCOVERED)’ 콘셉트로 꾸며져 강렬한 붉은 조명과 브랜딩이 성수동을 환하게 밝혔다. 지하 1층의 브랜드 라운지에서는 태양 협업 패키지 전시와 동시에 캠페인 필름을 공개했다. 본 이벤트를 방문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태양 한정판 패키지를 증정,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인파가 몰리며 버드와이저와 태양의 협업에 대한 많은 이의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2층에서는 한류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거듭나기까지, 태양의 자전적인 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상영함과 동시에 이를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VR 스테이지 체험을 진행,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 또한 마련했다.

이벤트의 분위기가 한창 무르익은 밤 10시, 3층 디제이 존에서 흥겨운 음악이 흘러나오기 시작했다. 아프로(Apro)를 시작으로 코나(Kona), 라디오피어(Radiofear), 태린(Taelyn)까지 네 명의 디제이가 엄선한 음악이 플로어를 채웠으며, 하나둘 늘어나기 시작한 방문객과 버드와이저 맥주가 그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파티로 모두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했던 버드와이저 태양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 런치 파티. 그날의 즐거웠던 순간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Budweiser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Photographer | 강지훈

RECOMMENDED POST